πŸ“’ [λ³΄λ„μžλ£Œ] μŠ€μ‹œλ·”νŽ˜ μ°½μ—… μ „λ¬Έ λΈŒλžœλ“œ β€˜λ‹€μ΄λ‹μ›β€™, 2025λ…„ μƒλ°˜κΈ° 맀좜 400μ–΅ 원 달성… μž¬μž‘λ…„ 동기 λŒ€λΉ„ 307% μ„±μž₯

링크

프리미엄 μŠ€μ‹œλ·”νŽ˜ λΈŒλžœλ“œ β€˜λ‹€μ΄λ‹μ›β€™μ΄ 2025λ…„ μƒλ°˜κΈ° 맀좜 400μ–΅ 원을 λ‹¬μ„±ν–ˆλ‹€κ³  λ°ν˜”λ‹€. μ΄λŠ” μ „λ…„ 동기(342μ–΅ 원) λŒ€λΉ„ μ•½ 17%, λΈŒλžœλ“œκ°€ λŸ°μΉ­ν•œ 2023λ…„ 동기 λŒ€λΉ„ 307% μ¦κ°€ν•œ 수치둜, 외식업계 μ „λ°˜μ˜ μ†ŒλΉ„ λ‘”ν™” 우렀 μ†μ—μ„œλ„ κ°€νŒŒλ₯Έ μ„±μž₯μ„Έλ₯Ό 이어가고 μžˆλ‹€.

β€˜λ‹€μ΄λ‹μ›β€™μ€ 직관적인 λΈŒλžœλ“œ 아이덴티티와 μΊμ£Όμ–Όν•œ λ§€μž₯ μΈν…Œλ¦¬μ–΄, μ „ 연령측을 λ§Œμ‘±μ‹œν‚€λŠ” λ‹€μ–‘ν•œ 메뉴 κ΅¬μ„±μœΌλ‘œ μ˜ˆλΉ„ μ°½μ—…μžλ“€ μ‚¬μ΄μ—μ„œλ„ μ£Όλͺ©λ°›κ³  μžˆλ‹€. μˆ˜λ„κΆŒλΏ μ•„λ‹ˆλΌ μ§€λ°© μ§€μ—­μ—μ„œλ„ μ•ˆμ •μ μΈ 수읡 λͺ¨λΈλ‘œ ν‰κ°€λ°›μœΌλ©°, μ „κ΅­ λ‹¨μœ„ 지점 ν™•λŒ€μ— 탄λ ₯을 λ°›κ³  μžˆλ‹€.

특히 졜근 경기도 광주에 μ•½ 800평 규λͺ¨μ˜ 자체 λ¬Όλ₯˜μ„Όν„°λ₯Ό μ‹ κ·œ μ„€λ¦½ν•˜λ©° 보닀 체계적이고 μ•ˆμ •μ μΈ μ‹μžμž¬ 곡급망을 κ΅¬μΆ•ν–ˆλ‹€. 본사 κ΄€κ³„μžλŠ” β€œλ·”νŽ˜ νŠΉμ„±μƒ κ°€μ‘± λ‹¨μœ„ λ˜λŠ” 단체 고객이 λ§Žμ•„ 평균 ν…Œμ΄λΈ” 단가가 λ†’κ³  νšŒμ „μœ¨ λ˜ν•œ μš°μˆ˜ν•˜λ‹€β€λ©°, β€œκ°€λ§Ήμ μ£Ό μž…μž₯μ—μ„œλ„ μˆ˜μ΅μ„±μ΄ λ›°μ–΄λ‚œ ꡬ쑰”라고 μ„€λͺ…ν–ˆλ‹€.

λ˜ν•œ μ •κΈ° 후원 ν™œλ™, μ‚°λΆˆ ν”Όν•΄ 지역에 λŒ€ν•œ κ΅¬ν˜Έλ¬Όν’ˆ 지원 λ“± λ‹€μ–‘ν•œ μ‚¬νšŒκ³΅ν—Œ ν™œλ™μ„ 펼치며 λΈŒλžœλ“œ 이미지 μ œκ³ μ— νž˜μ“°κ³  μžˆλ‹€. 이와 ν•¨κ»˜ λ§›, μ„œλΉ„μŠ€ λ“± λͺ¨λ“  뢀문에 μžˆμ–΄ 프리미엄 μˆ˜μ€€μ„ μ œκ³΅ν•˜μ—¬ λΉ λ₯΄κ²Œ μž…μ†Œλ¬Έμ„ 타고 μžˆλ‹€.

β€˜λ‹€μ΄λ‹μ›β€™ κ΄€κ³„μžλŠ” β€œλ‹¨μˆœν•œ μŠ€μ‹œλ·”νŽ˜λ₯Ό λ„˜μ–΄ 점주와 ν•¨κ»˜ μƒμƒν•˜λ©° 지속 κ°€λŠ₯ν•œ μˆ˜μ΅μ„ μ°½μΆœν•˜λŠ” ν”„λžœμ°¨μ΄μ¦ˆ λͺ¨λΈλ‘œ μ„±μž₯ν•˜κ³  μžˆλ‹€β€λ©° β€œν•˜λ°˜κΈ°κΉŒμ§€ μ—°κ°„ 맀좜 1,000μ–΅ 원 달성을 λͺ©ν‘œλ‘œ ν•˜κ³  μžˆλ‹€β€κ³  λ°ν˜”λ‹€.